HOME
LOGIN
JOIN
CONTACT US
SITE MAP
서울소셜벤처허브
다시뛰는 공정도시 서울
소셜벤처
소셜벤처
소셜벤처란
소셜벤처 소식
허브사업
허브사업
성장지원사업·홍보 및 인식제고
이용안내
이용안내
입주기업 소개
허브소식
허브소식
공지사항
활동소식
뉴스레터
아카이브
서울소셜벤처허브
서울소셜벤처허브
기관소개
일하는 사람들
오시는길
입주기업 소개
현 입주기업
졸업기업
세미나실 대관 신청
서울소셜벤처허브는 소셜벤처 및 센터가 위치한 지역 공동체 활성화의 목적으로 대관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대관대상
· 서울내 소재한 사회적경제 주체가 주최, 주관하는 행사
· 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 · 센터 입주기업 및 코워킹오피스 멤버가 주최하는 행사(월 1회)
· 서울시 및 강남구가 주최, 후원하는 행사
·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가 주최, 주관하는 사회적경제 관련 행사
대관시간
평일 09:00 ~ 18:00(토,일요일, 법정공휴일은 대관 불가)
사용료
무료
시설정보
규모
: 각20석 규모로 세미나실1,2로 나누어 사용 가능
용도
: 행사,회의,교육 등
보유 시설
: 빔프로젝터, 마이크, 오디오, 책상, 의자, 화이트보드
신청 방법
사용 예정 7일 전까지 신청 가능, 담당자 확인 후 승인 이메일 발송
2022.07
2022.06
2022.08
SCHEDULE
SUN
MON
TUE
WED
THUR
FRI
SAT
1
2
3
4
5
6
7
대기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